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진을 더 쉽게 만드는 여러분이 좋아할 만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소음물큰 2020. 6. 2. 12:11

본문


사진을 더 쉽게 만드는 여러분이 좋아할 만한 팁!



만약 당신이 표준 이하의 사진을 찍으면 사진작가로서의 당신의 명성은 손상될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의 사진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조언을 제공한다.




더 좋은 주사를 맞으려면 주제에 더 가까이 다가가라.


착하고 꽉 끼는 것은 여러분의 피사체가 프레임을 채울 수 있게 하고, 이것은 산만함을 최소화한다.


여러분은 또한 얼굴 디테일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데, 이것은 특히 여러분이 초상 사진을 찍을 때 유용할 것이다.


주제와 너무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종종 그림을 정말로 위대하게 만들 수 있는 사소한 세부 사항들을 놓치게 된다.




앞에 있는 장면에서, 좋은 구성을 만들기 위해 선택된 부분을 액자에 넣으세요.


질 좋은 사진은 당신이 촬영하고 있는 물체의 중요한 측면을 포착해야 한다.


프레임 내에서 너무 많은 것을 가져오려고 하지 마십시오.


단 한 장의 제네릭 샷을 사용하기보다는 피사체의 전반적인 인상을 전달하기 위해 사진 콜라주를 만들 필요가 있을 수 있다.




카메라에는 가지고 놀 수 있는 여러 가지 기능이 있다.


실험하는 동안 반드시 색상과 각도를 조정하십시오.


고품질의 사진을 찍기 위해 당신이 독특한 물건을 가지고 있을 필요는 없다.


훌륭한 사진작가는 그의 재능과 직관을 사진에 불어넣어 지루한 물건을 흥미롭게 보이게 한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개발하기 위해 다른 기법으로 실험하라.




작문을 배우면 사진이 훨씬 더 적다는 것을 알게 된다.


불필요한 요소로 샷의 구성을 혼동하지 마십시오.


단순함이 때로는 더 아름다워지고, 언제 사진을 초월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는 능력을 마스터하는 것이 새로운 차원으로 발전한다.




보통 피사체는 카메라 렌즈와 "눈 접촉"을 한다.


피사체가 멀리 떨어진 곳에서 카메라 이외의 다른 것에 초점을 맞추도록 함으로써 다른 감정을 포착하도록 노력하라.


여러분은 그들에게 사람이나 꽃과 같은 액자에 있는 무언가를 보게 할 수도 있다.




피사체를 촬영할 때 자연적이든 인공적이든 어떤 종류의 패턴이든 계속 주시하라.


패턴, 특히 반복할 때 패턴은 사진에서 흥미로운 초점을 만든다.


이렇게 하면 흥미로운 배경과 각도를 얻을 수 있다.




재미있는 실루엣을 만들어라.


물론 고전적인 실루엣은 일몰을 배경으로 하지만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도 있다.


소재보다 배경이 밝으면 실루엣을 볼 수 있다.


이 효과는 후면에 장착된 플래시를 사용하거나 오전 9시경에 동쪽을 향한 창문 근처에 피사체를 세워 두면 얻을 수 있다.


비록 이 이미지들은 아름다울 수 있지만, 때로는 나열되지 않는 윤곽에 초점을 맞출 수 있으니, 이 점을 명심해라.




너는 네 사진의 편집자가 될 수 있어!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다양한 편집 소프트웨어 프로그램들이 있다.


무한한 편집 가능성이 있는 프로그램을 찾아보십시오.


이 프로그램들은 사진들을 컬러에서 흑백 또는 세피아로 바꿀 수 있는 기능, 적목 현상 제거 도구, 그리고 많은 다른 것들과 같은 것들을 편집하기 위한 설정을 포함할 것이다.




질 좋은 사진을 찍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약간의 노력과 연구만 있으면 분명 나아질 것이다.


자신을 교육하고 사진작가 친구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당신의 기술을 향상시키는 확실한 방법이다.


이러한 묘기를 사용함으로써, 여러분은 더 나은 사진을 찍는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