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암: 매일매일 최대한의 활용을 위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소음물큰 2020. 6. 2. 12:12

본문


암: 매일매일 최대한의 활용을 위한 팁



대부분의 사람들은 암이 무엇인지 알지만 암이 누군가의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다.


인생의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성공의 열쇠는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정보를 모으는 것이다.


이 글에는 암으로 살아가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조언이 포함되어 있다.




여러분은 많은 양의 설탕을 섭취하면 실제로 암을 더 빨리 성장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왜냐하면 암세포는 절대적으로 설탕을 많이 섭취하기 때문에, 식단에서 그것을 잘라내는 것은 그들을 굶기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이 전술 자체로는 암을 없앨 수 없겠지만, 암과 싸우기 위해 다른 치료법과 함께 사용될 수 있다.




환자와 가족 모두에게 암은 매우 고통스러울 수 있다.


언제나 희망은 있다.


의사들은 암을 치료할 수 있고, 어떤 경우에는 암을 치료하기도 한다.




흑색종, 즉 피부암은 매우 흔하고 치명적인 암의 일종이다.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은 필수적이며 모자처럼 보호복을 착용하는 것이 예방에 매우 효과적이다.




암 치료를 받으면서 겪게 될 변화에 대비하라.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약과 치료법이 가져올 수 있는 모든 효과를 알려줄 것이다.


정말 창백해지면 가발을 쓰거나 화장을 해야 할 수도 있다.


외모를 가꾸는 것은 다른 암 치료법에 의해 야기되는 변화에 대해 덜 자각하는 것을 도와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암에 관해 잘못 알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암이 전염된다고 생각하거나 당신이 당신의 일을 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그 문제에 대해 솔직하고 열린 대화를 확립하기 위해 노력하라.




규칙적인 신체활동을 할 경우 대장암에 걸릴 확률은 무려 40%까지 낮아진다.


이것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활동적인 사람들은 날씬하고 건강 상태가 더 좋은 경향이 있다.


둘째로, 활동적인 것은 암 위험을 증가시키는 제2형 당뇨병과 같은 질병의 위험을 낮춰준다.


규칙적인 운동은 당신의 삶에서 우선순위가 되어야 한다.




암과의 싸움에서 자신을 무장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질병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읽는 것이다.


자신감을 유지하는 것은 실제로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혜택을 주므로 긍정적으로 생각하십시오.




야생 연어가 몸에 매우 좋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


하지만 연어가 건강한 오메가-3 지방산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이 특성들은 암 예방과 연관되어 있다.


야생 연어를 일주일에 적어도 두세 번은 자주 먹어야 암을 예방하고 이미 발병하고 있는 암세포를 모두 죽일 수 있다.




탄산음료처럼 고칼로리 고당도 음료를 마시면 암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바로 버리십시오.


많은 양의 칼로리와 탄수화물이 함유된 음식은 체중을 증가시켜 암이 더 자라고 퍼지는 능력을 높여줄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친구고 가족이 당신에게 필요한 도움을 주지 않는다면, 그 주제에 정중하게 접근하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당신이 어떤 지원을 요청하는지, 그리고 그들이 구체적으로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정확히 알려라.


하지만,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진행하십시오.


이번에는 어렵다.


항상 사랑을 지지의 기반으로 삼아 앞으로 나아가라.


결단력 있게!



의사들이 당신을 치료하도록 내버려두는 것과는 달리 당신의 치료 프로그램에 완전한 참여자가 되는 것은 당신의 회복 가능성을 최대화한다.


그 상황에서 자신을 멀리하는 것을 피하라.


가만히 앉아서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않는 것은 당신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올바른 정보를 갖는 것은 여러분에게 암의 건강상의 어려움에 대한 이해를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건강을 향상시키는 것이 암에 걸릴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암에 걸리지 않을 훨씬 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이 기사에 포함된 팁을 사용하면 암과의 싸움을 시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