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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마케팅에 문제가 있으십니까? 이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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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소음물큰 2020. 6. 2. 1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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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마케팅에 문제가 있으십니까? 이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오늘날 사업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가능한 모든 기회를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의 성공을 증가시키는 훌륭한 도구다.


이 기사에서는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팁을 설명할 것이다!



동영상의 내용은 동영상의 성공에 필수적인 역할을 한다.


수백만 명이 보기 위해 최고의 비디오 카메라를 가질 필요는 없다.


만약 그 정보가 적절하다면 사람들은 약간 지루한 비디오를 통해 앉아있을 것이다.


하지만 가능하다면 전문 편집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비디오 카메라를 구입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제품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가? 그렇다면, 올바른 사용 방법을 알려주는 튜토리얼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기존 고객과 고객의 문제를 모두 해결하게 될 것이다.




웹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호스팅하는 경우 동영상 바로 아래에 메일 목록의 구독 양식을 두십시오.


동영상을 시청하는 사람이 동영상 주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할 경우 등록 양식은 해당 동영상의 얼굴을 바로 보고 있는 것이다.




마케팅 비디오에서 표시할 톤을 결정한 다음 그대로 유지하십시오.


당신은 매우 진지해지거나 자신을 놀릴 수 있다.


시간을 내어 여러분의 청중들에게 여러분의 동영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정말로 그들을 알아가십시오.


비디오 스타일에 어떻게 접근할지 결정할 때 이 모든 것을 명심하십시오.




동영상에서 시청자에게 요청을 하는 것은 항상 현명하다.


콜투액션(call-to-action) 전술이다.


예를 들어, 뷰어가 메일링 리스트에 등록하도록 하려면 비디오 설명에서 링크를 클릭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그러나 그것은 단순하게 유지될 필요가 있다.




비디오 분석은 마케팅 비디오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사람들이 그 비디오를 몇 번 봤는지, 어디서 봤는지 알 수 있다.


이 데이터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사용하여 알려지지 않은 고객의 우물을 살펴보십시오.




여러분은 창조적이고 매력적인 방법으로 시청자들을 맞이하고 배웅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이름과 함께 누구를 위해 일하는지 표시할 필요가 있다.


마지막으로, 시청자를 웹 사이트 또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영업 상담과 함께 회사 이름을 다시 확인하십시오.




좋은 피드백을 많이 받으면 더 많은 동영상을 만드는 데 사용하십시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이 비디오를 지난 비디오보다 더 나은 상태로 만드십시오.


즉, 콘텐츠를 제작하고, 장비를 더 나은 방식으로 제작하고, 더 전문적인 방식으로 제작한 다음, 이 비디오를 전 세계에 배포하고, 다시 처음부터 다시 실행하십시오.




비디오의 성능 통계를 정기적으로 추적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물론, 여러분은 비디오를 직접 보고 사람들이 그것에 잘 반응할 수 있는지 볼 수 있다.


그러나 통계와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낫다.


동영상을 본 사람 또는 동영상에서 공유한 고유한 쿠폰 코드를 사용한 사람 수를 추적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를 더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 삼각대를 사용할 수 있다.


흔들리는 카메라 효과는 주로 공포 영화 등을 위한 것이다.


마케팅 목적으로 부드러운 패닝과 꾸준한 샷을 사용하십시오.


단 몇 초 만에, 사람들은 당신의 비디오에 대한 평결을 결정할 것이다.


따라서 최고의 영상을 제공해야 한다.




가능한 모든 곳에서 비디오를 공유하십시오.


친구 및 가족과 비디오를 공유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블로그에 새 동영상에 대한 링크를 게시하십시오.


e-메일 발송 또는 전단 배포를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하십시오.


기존 고객층과 지속적으로 연락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임.


동영상을 YouTube, Facebook 또는 다른 인기 있는 미디어 공유 도메인에 게시하십시오.


사람들에게 알려라!



짧고 핵심이 되는 비디오는 길고 지루한 비디오보다 훨씬 효과적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비디오를 3분 이상 방치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도중에 시청자를 잃을 수 있기 때문이다.


어떤 상황에서는 비디오가 5분까지 실행될 수 있지만, 그 시간보다 더 길면 분명히 효과적이지 않을 것이다.


비디오를 짧고 요점을 설명하여 뷰어를 참여시키십시오.




고민은 그만하고 비디오 마케팅을 시작하라.


여기서 배운 것을 가지고는 문제가 없어야 한다.


110%를 비즈니스에 투자했으므로 비디오로도 최선을 다해야 한다.


그게 얼마나 커질 수 있는지 넌 절대 몰라!